Temp Mail

현대 시대는 최첨단 정보시대이기에 그만큼 유익한 정보가 여기저기에서 제공됩니다.

그러다 보니 그 좋은 정보만으로도 돈을 벌수 있는 일들도 꽤나 많이 생기고 있죠.

 

하지만 그만큼 양질의 정보와 기능을 얻으려면 나의 정보 제공이 필수인데요.

그만큼 댓가도 따르게 되는데요

회원가입이나 나의 정보를 제공하는것이 기본인 조금은 애매한 시대에 살고 있는것 같습니다.

 

 

정보는 받고싶은데 나의 정보를 제공하기 싫다!!

 

요즘에는 SNS를 이용한 회원가입을 많은 사이트에서 지원하여 회원가입이 조금더 간소화되긴 했지만,

그 역시도 나의 정보는 어디까지 쓰여질지 알수 없지만 할 수 없이 제공할수밖에 없죠.

 

그 제공해야 할 개인정보 중 한가지가 바로 이메일 주소입니다.

그렇게 이곳저곳 가입을 하면서 내 이메일주소를 입력하다 보니 나의 메일함에 들어가보면 스팸메일들로 가득차있죠

 

한때는 이메일 마케팅이 엄청난 효과를 가져다줄때가 있어 많은 곳에서 이메일로 광고메일로 효과를 봤지만

지금은 그렇지 않죠.

하지만 아직까지도 스팸메일은 여전히 난무합니다.

 

1회성이나 단기간동안만 필요에 의해 가입 또는 정보 제공을 해야 할 경우까지도 나의 이메일 정보를 제공해야 할까요?

 

여기 방법이 있습니다.

 

 

임시로 사용할수 있는 일회용 이메일 서비스

 

가입을 하기 위해 이메일을 넣어야 하고 그 이메일로 인증까지 받아야 한다면

하는수 없이 실제로 내가 사용하는 메일주소를 기재해야 합니다.

"잠깐 동안만 이메일을 수신할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

 

Temp Mail 서비스가 있습니다.

 

https://temp-mail.org/ko

 

Temp Mail - 일회용, 임시, 익명전자메일

광고메일, 해커와 로봇의 공격을 멀리하고. 당신의 진정한 메일을 깨끗하고 안전하게 해줍니다. Temp Mail, 임시, 안전한, 익명, 무료, 일회용 메일 주소를 제공합니다

temp-mail.org

 

 

사용법

 

위 사이트에 접속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보여집니다.

한글화가 되어 있어 사용법도 아주 간단합니다.

처음 접속을 하면 "로딩 중.." 문구가 잠시 뜨고

조금후에 생성된 임시 이메일 주소가 보여지게 됩니다.

 

 

여기까지 오시느라 고생하셨습니다.ㅎㅎ

이제 그냥 사용하시면 됩니다~ 간단하쥬?

 

① 이메일주소 : 생성된 이메일 주소가 보여집니다.

② QR코드 생성 : QR코드가 자동으로 생성됩니다.

③ 이메일 주소 복사 : 생성된 이메일주소가 클립보드에 복사됩니다 (Ctrl + C)

④ 메일 수신함 : 이메일 주소로 수신된 메일이 보여집니다.

 - 클릭하면 해당 메일을 볼수 있습니다.

 

 

※ 초간단 정리

1. https://temp-mail.org/ko사이트에 접속한다.
2. 생성된 이메일 주소를 복사한다.
3. 이메일이 인증이 필요한 곳(사이트)에 해당 이메일 주소를 입력한다.
4. 잠시후 메일이 도착한다.
5. 메일을 읽어 인증정보를 처리한다.
6. 끝

 

더 좋은 정보를 가지고 다음 포스팅에서 뵙겠습니다^^

최근게시물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