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료체험단으로 선정되어 지난 주에 릴렉스 프로를 받았습니다.

택배회사의 문제로 제품이 출고된지 5일이상 지나서야 제품을 받아 기다리다 지치긴 했지만,
그래도 제품을 잘 받았습니다^^

참고로 저는 마미가 아니라 파파입니다^^
제가 신청했는데 체험단이 되어 제가 포스팅 할 생각이어서 제가 앞으로 와이프의 의견을 포함하여
포스팅 하도록 할 예정입니다~

아기가 출산한지 약 2주밖에 되지 않아 아직은 제품을 가지고 나들이를 하는 컷들은 없네요.
추후 4주후에 제품을 계속 사용하게 되면 그땐 나들이 컷도 예쁘게 찍어 포스팅할께요~

개봉기중에 가장 중요한 박스를 뜯는 사진들은 산모도우미께서 다 포장을 해체해놓은 상태여서 사진으로는
아쉽게도 찍어놓지 못했네요.

그래도 개봉기를 나름 열심히 써보았으니 제품구매를 고민하시는 분들께 참고가 되었으면 합니다.


마지막으로 흔들침대는 아래 부분이 곡선형으로 되어 자동은 아니지만 
아래와 같이 수동 흔들침대가 되는데, 참고하시라고 한컷 더 올려봅니다^^



최근게시물 보기